본문 바로가기

Wine Shop Tour

(Seoul)잠실 보틀벙커 큐레이션 와인샵 오픈!(PART.2)

오픈한지 3일만에 6억이라니!!

관련 뉴스를 찾아보니 오픈3일만에 6억이라니....사실이든 아니든

현재 엄청난 리큐어,와인 매니아들이 이곳을

성지삼아 줄줄이 방문하고 있음은 확실합니다.

 

내두눈으로 확인하고 왔으니깐...

 

지난번

2021.12.29 - [Wine Shop Tour] - (Seoul)잠실 보틀벙커 큐레이션 와인샵 오픈!(PART.1)

 

(Seoul)잠실 보틀벙커 큐레이션 와인샵 오픈!(PART.1)

와인에 대한 전문성을 담아 4천여 종의 폭넓은 셀렉션을 선보이고 와인테이스팅과 페어링의 쿨한 경험을 제공하며 당신의 와인 취향을 발견할 수 있게 하는 메가 와인 큐레이션 샵 영업시간 10:0

vinbro.tistory.com

포스팅이 너무 길어져 파트1과 파트2로 나뉘어서 포스팅중입니다. 

너무 내용이 길어져서요 ㅠ

 

지난번 내용에 이어서

어느샵이든 방문하게 되면 가장 궁금한 곳이 어디일까?

 

바로 

 

가장 비싼와인이 있는곳 바로 

룸셀러안에 구성된 품목 구경아닐까요?

눈이 부십니다. Grand Cru 라는 저 글에서도 빛이 번쩍번쩍하네요!!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얼핏얼핏 보이는 매그넘의 와인과 샤토디켐과 샤토 퐁테까네

아르망드의 저 영롱한 금빛자태가 벌써부터 눈을 현혹하는데...

 

참아야하죠..ㅠ

 

그래도 궁금합니다 . 어떤 아이들이 고이 누워있을지...

 

아르망드의 샴팡잔도 굉장히 이쁘네요.

 

와인을 모르시는 분들이라도 한번쯤은 어디선 휙!!하고 들어봤을

도멘 드 라 로마네-콩티(Domaine de la Romanée-Conti)

보통  DRC라 불리우는 부르고뉴의 전설적인 포도원의

그랑크뤼 밭을 모아 세트로 판매한다는 그 와인

 

소장하고싶습니다....진짜 격렬하게.....

경매통해서만 나오는 와인답게 세트구성 판매를해도

금방 솔드아웃된다는 그 와인 네~맞습니다.

 

룸셀러의 와인들을 보니 돈을 잘 벌고싶다는 생각이

마구 솟아오르네요 ㅠ

집에 방하나를 저렇게 꾸며놓은게 제 꿈입니다!(언젠가는...)

 

꿈은 뒤로하고 나가서

라이프 스타일이란 코너로 직행했습니다.

여기 이정도의 품목은 살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ㅎㅎㅎ

여기에는 여러와인관련 서적과 내 후각을

훈련시킬 수 있는 아로마 키트가 준비되어 있네요.

이 안쪽으로는 위스키 섹션이 준비되어 있네요.

 

여기는 위스키,리큐어만 있는게 아니라

다양한 악세서리 및 와인으로 만들어진 잼

 

다양한 종류의 여러맛의 잼이 준비되어있는데 콩피튀르 파리지앵이라고 

프랑스에서 만들어진 잼에서도 와인으로 사용되는 포도로

잼을 만든것도 있어서 신기하네요.

 

최근들어 와인잔에도 많은 관심들이 쏠리다보니

다양한 와인잔들이 많이 수입되고있는데 구하기 힘들다는 키무라잔도 보이네요.

 

각종 햄과 치즈종류들 그리고 음료와 살라미등이 구비되어 있답니다.

 

모두 한 공간에서 있으니 편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체리올리브도 보이네요.

워후~

 

위스키 섹션을 마지막으로 열심히 사진을 찍고 본격적으로 다시 

보틀벙커 와인샵을 둘러보았습니다.

 

다시 둘러봐도 볼 구경거리가 계속해서 나오네요.

 

아!한가지 팁?은 

쇼핑하실 때 가방이나 외투가 거추장스럽다면?

 

물품 보관함을 이용하셔서 

보다 편한 쇼핑도 가능하네요.

 

여러모로 이슈도 많고 사람도 많은

제타플렉스 보틀벙커 큐레이션 와인샵이네요.

 

이제 막 오픈한 만큼 아직은 갖춰가는 보틀벙커라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곳입니다.

 

여기야말로 어른이놀이터라 할 수 있네요^^

 

다들 슬기로운 와인구매 팁이 되시길 Vin!B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