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n Voyage

(Busan)부산에서의 홍콩 분위기 더베이101 포토스팟

와......부산이 이 정도로 화려한 도시인가?

하는 도시풍경을 볼 수 있다길래 찾아가봤어요.


여기는 식사 이후 찾아갔는데 앞에 맥주마실곳이!! 있어요

알았다면 여기서 먹으면서 풍경을 즐겼을거예요.

 

우선 여기는 풍경 위주로 사진을 찍었다기 보다

저희 부부사진이 많아서..

사진이 몇 올라오진 않겠네요.ㅠ

 

더베이 101앞 부터 찍은 사진이예요.

그냥 진짜 구도도 안잡고 막 찍었는데도 이런 풍경이라 멋져보입니다.

더베이101 앞쪽에 화려하게 꾸며진 트리예요. 

이 앞에서 같이 사진찍은 연인들과 가족들이 많았답니다.

 

막찍어도 이쁘게 나오니 시간되신다면 

밤에 가셔서 이쁜사진 찍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갤럭시 S105G 모델로 더보기>프로로 변경하여

노출값을 다르게해서 찍은사진도 올려볼게요.

 

노출값을 올리니 약간은 흔들리게 나오긴 한데

뭔가 더 감성적인 느낌으로 나온것같아 마음에 듭니다.

 

더베이 101에서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다리위에서 한컷!

 

어디서 찍어도 부산의 화려함이 드러나는 공간같습니다.

처음으로 부부가 같이 온 부산여행에 처음 보자마자 화려함에

입이 딱!!벌어졌는데 부산의 밤의 모습은

정말 서울만큼 아름답네요.

 

우리나라에 멋진장소를 더욱 많이 다니고 기록해야겠습니다.

 

다들 좋은 기억들 기록하시는 팁되시길

Vin!Bro~